이고그램리더십 Egogram leadership

교류분석 이론에 빠진 나

발란스짱 2018. 12. 12. 20:50

 

 

 

 

 

 

 

 

 

 

 

 

 

 

 

 

 

 

 

 

생활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용성이 제일 큰 장점이다.

교류분석 상담이론과 치료법 재밌다.

 

만 1년 되었다.

이고그램으로 시작된 TA만남은

내인생에서 재결단의 계기가 되었다.

 

상담을 다른시각으로 보게 되었고

어느새 관련책을 구입해 읽고 있다.

내가 변했다.

내가 변한게 아니라 나의 관심이

변했다.

이고그램, TA.

갈때까지 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