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 9

제7기.2급걷기노르딕워킹지도자연수 예고

2023.8.1(화)~2(수)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까지 TO가 남아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한국걷기노르딕워킹협회 주관교육은 서울이 아닌 지방에서 바른걸음걷기자세와 노르딕워킹을 동시에 배울수 있는 유일한 교육기회 입니다. 본 협회에서 지도자양성연수를 총괄하는 협회장은 운동처방 전공으로 취득한 이학박사 학위와 보행안전성과 편의성에 관한 보행정책 전공으로 보건학박사 학위를 취득한 학구파로 알려져 있다. 게다가, 지난 20년간 보건소에서 지역사회 걷기지도자양성교육과 걷기동아리운영에 관한 업무를 했기에 이에 관한 노하우는 국내 최고라고 인정받아 한국보건복지인재원에 출강하고 2년 연속 올해의 우수강사에 선정되었다. 최근에는 2023.7.12일자 방송된 KBS1TV 생로병사의비밀 맨발걷기편에 ..

4기교육후기

부산에서 산림치유와 숲해설사로 활동중인 김*윤, 신*선님 부부와 함께 오붓하게 진행했다. 적은 인원수였기에 어느 기수때보다 강도높은 하드트레이닝이었다. 장마철이라 소나기, 모기, 고온다습한 날씨와 싸우면서 그야말로 고전분투하면서 진행했기에 오래도록 잊지못할 4기 교육이었다. 소나기가 오락가락한 날씨탓에 다른곳에는 못가고 줄곧 탑산공원 전용연습장에서 진행했다.

[노르딕워킹 초급강습] 진해구 용원동 무궁화공원

걷기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강의를 통해서 맨발걷기와 노르딕워킹을 소개한 이후 많은분이 관심을 가지고 배우러 오고 있다. 운동처방 박사학위를 취득후 25년을 운동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나의 커리어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최고의 운동을 꼽으라고 한다면... 그 어떤 운동보다 노르딕워킹을 추천한다. 근육과 관절, 자세 등 모든 면에서 최고다. 가장 빠른 교육 일정은 8/26~27. 포항시로 간다. 배우고 싶은 분은 참가신청서 작성 하셔서 제출해 주세요 [제6기] 2급 걷기노르딕워킹지도사 자격연수 참가신청서 : https://naver.me/xM8g3617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