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혁신적 제품, 디자인, 서비스는 모두 단순함을 추구한다.
대표적인 사례가 애플, 구글이다.
구글의 홈화면에는 아무것도 없다. 단지 검색창만 있다.
다른 포털검색사이트에 비해서 단순하다. 너무 단순하다.
검색자가 필요로 하는 것에만 집중하는 단순함을 보여준다.
결국 단순함이 이겼다.
애플도 그러하다.
스티브잡스의 경영무기는 다름아닌 "미친듯이 단순하게" 였다
결국 단순함이 살아 남았다. 앞으로도 그러할 것이다.
운동도 단순한 것이 좋다.
simple한 운동이 대중화 될 것이다.
그럼 어떤 운동이 심플하다는 것인가?
질문에 대한 답을 맵핑하였다.
- VIP내몸경영아카데미원장 이학박사 박평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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