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박사의 추천 도서

《QR코드 마케팅전략》

발란스짱 2018. 2. 16. 22:24

 

 

 

소셜 모바일 시대의

똑똑한 마케팅을 이루는

핵심가치 3가지는

발견, 끌림, 공감이다.

 

많은 사람과 동시에

소통하는데,

콘텐츠에

정보오류가 있을때

발견즉시 수정해서

다시 제공할 수 있는 도구가 있다.

사용비용이 무료다.

 

이것이 바로 QR코드다.

 

2018설날연휴에 읽을 책을 4권 구입했다.

그 중 첫번째로 손에 잡은 책이

《QR코드 마케팅전략》이다.

 

일본은 모바일 유저의 85%가

QR코드를 활용하고 있단다.

 

이 책은

모바일 천만시대.

온라인 홍보의 절대왕자가 될,

아니 이미 되어있는

QR코드의 무한 활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책을 읽는 동안

많은 아이디어가 쏟아진다.

 

발견, 끌림, 공감을 이끌어 내는

QR코드가

좋은 연결을 만드는 도구가 되어

세상을 바꿀 것이다.

 

글. 건강마을제작소 박평문박사

'박박사의 추천 도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의 비밀》  (0) 2018.03.01
《글쓰기가 필요한 시간》  (0) 2018.02.24
<에고라는 적>  (0) 2018.02.08
《우아한 관찰주의자》  (0) 2017.12.27
《개인주의자 선언》  (0) 2017.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