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고그램리더십 Egogram leadership

기능적자아 에너지량 직관적 측정

발란스짱 2018. 1. 9. 13:22

K-KSEG 정성적 이고그램 작도를 위한 질문 (김종호, 2009)

 

50점 만점에 나는 몇 점일까?

후배나 아랫사람에게 잘못을 지적하고 나무라며 엄격하다 (CP)

 

50점 만점에 나는 몇 점일까?

후배나 아랫사람에게 지지하고 격려하며 헌신적으로 도와준다 (NP)

 

50점 만점에 나는 몇 점일까?

매사에 계획을 세워서 실행하고 계획과 약속 등이 정확하다 (A)

 

50점 만점에 나는 몇 점일까?

어디에서나 자유분방하고 분위기를 잘 이끌며 감정표현이 자유롭다 (FC)

 

50점 만점에 나는 몇 점일까?

어떤 일을 할 때, 눈치를 잘 보고 누군가에게 의존하게 되며 조심스럽다 (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