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동여행

발란스짱 2020. 7. 28. 11:49

코로나, 비대면 병행 수업으로 온가족이 지쳤다.

간만에 쉼.

하동에서도 깊은 골짜기를 찾았다.

숙박지 주변환경이 내가 꿈꾸는

어싱힐링센터에 적격이었다.

그래서 더 편안한 휴식과 재충전이 되었다.

하동 산애가펜션 강추한다.

야외 벤치에서 저녁식사를 하는데 

대표님이 조용히 오셔서는 모기항을 

테이블 아래에 놓고 가셨다.

감동이었다.

잠자리는

깨끗, 깔끔, 보송보송, 따뜻했다

화개장터, 하동포구, 섬진강야영장을

찍고 왔다.

#하동포구

이 계절에 좋았다.

가을엔 더 좋을것 같다.

아윌비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