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장려상 : 한국보건복지인재원 업무강의 노하우 공모전

발란스짱 2022. 4. 4. 22:39

장려상 수상!

오랜만에 kohi에서 주관하는 업무강의 노하우 콘텐츠 공모전에 응모를 했다. 

코로나 업무로 스트레스와 과로가 겹친 상태에서 탈진으로 쓰러져 입원해 있을때

1차 심사에서 통과했으니 콘텐츠를 [보e다] 플랫폼에 업로드 하라는 전달을 받았다.

아파서 몸을 가누기도 힘든데.....에휴.ㅠㅠㅠ

막내 동생한테 부탁을 했다. 

컴에 능수능란하고 HRD에 관해 기본 이상의 수준을 갖춘 전문가라 

업로드 하는데 도움을 받았다. 

그리고 잊고 지냈다. 

ㅎㅎㅎ 입상했단다. 장려!

감사한 일이다.

다만 아쉬운 것은 업로드 시기에 성한 몸이었다면 카드뉴스 스탈로 멋지게 제작했을텐데...

외관상 볼품은 없었지만 내용상으로는 볼만했나보다. 

그러니 [장려상]을 주셨네.

실제로 많은 지자체에서 지역주민들과 함께 건강한 마을을 만들어 가는 첫단추인 

단순 참가하는 주민을 자신의 의견을 명확히 드러내고 다른 주민들의 제안에 경청하고

치열한 토론을 거치면서 마침내 모두가 만족하는 최적의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아름다운 순간을 많은 사람들에게 경험하게 도와드리고 싶다.  

글.

건강마을제작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