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한줄로 책쓰기

나의 일은 결국 '건강마을만들기' 라는 바다로 흘러간다

발란스짱 2017. 2. 22. 11:28

원글

다양한 일을 한꺼번에 진행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내가 하는 일이 한번에 여러 가지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좋아하는 일 하나를 여러 가지 방식으로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126p

내글

나의 직업을 보면 다양하다. 도대체 저 사람의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해 하는 사람도 있다.

그럴만도 하다. 실제로 나는 여러 가지 일을 동시에 하고 있다.

하지만 여러 가지 일을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내가 하는 일은

별개의 일들을 여러가지 하는 것이 아니라 좋아하는 일 하나를 여러 가지 방식으로

하고 있는 것 뿐이다.

내가 하고 있는 여러 가지 다양한 일들은 결국 '건강마을만들기' 라는 바다로 향해 가고 있다.

출처

젊은 기획자에게 묻다. 기획은 어떻게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가?. 김영미(2014), 남해의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