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책 <바로walking>

진해기적의도서관 《걷기의역습》 특강

발란스짱 2019. 3. 29. 00:11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기적의 도서관 2호점.

경남 진해 기적의도서관 자원활동가 선생님들과

《걷기의 역습》출간 전 저자특강을 했다.

 

정기모임 2부행사로 강연을 기획하신 담당 샘과

관장님께 감사드린다.

 

오늘 강연 자평점수 90점.

청강하신 분들의 강의만족도 역시 아주 좋았다고..

다음에 재요청까지 들어 왔다니...감사한 일이다.

 

한 편의 영화를 보고 일어나는 듯한 감동과 뿌듯하고

따뜻한 강의를 하고 있다.

오늘도 어김없이 그랬다.

 

걷기의 역습.

이 강연 안에 출생부터 사망에 이르기까지

전생애 걸친 건강관리비법이 들어 있다.

나의 강의는 쉽다.

중학교2학년도 이해할수 있다.

심지어

7080세 노인대학생까지도 쉽게 이해한다.

나의 언어가 아닌 그들의 언어로

그들의 표현대로 진행하는

눈높이 맞춤형 강연이다.

 

오랜세월 1000여회에 이르는 강의 경험으로

노하우를 쌓았다.

나만의 강의법과 색깔로

세상사람을 이롭게 하는

콘덴츠를 즐겁게 전해드린다.

 

세상에 가치 있는 일을

나만의 방식으로

즐겁게 실행하고 있다.

그래서 행복하고 감사하다.

 

글. 건강마을제작소 박평문박사